close open
  • 카테고리

  • 검색 & SNS

  •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

SNS
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페이스북
  • 카카오톡
  • 네이버블로그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TOP
  • BOTTOM
  • 인스타그램
  • 페이스북
  • 카카오톡
  • 네이버블로그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TOP
  • BOTTOM
닫기

쏘리 상품 검색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Q. [기타] 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쏘리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주문상태가 "배송완료" 가 되면 후기 작성이 가능하십니다.

   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나의 상품후기] - [상품후기 쓰기] 에서나, 구매하셨던 상품의 상세화면 하단 상품후기 부분의 "상품후기쓰기"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일반후기는 200원, 포토후기는 500원의 적립금이 지급(내용 20자 이상)되며 우수후기는 3000원의 적립금을 드리니 많은 참여바랍니다.

Q. [기타] 내가 작성한 후기를 어떻게 확인하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나의 상품후기]에서 쏘리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Q. [기타] 팝업이 보이지 않아요.      
  • A.
  • 1. 인터넷 익스플로러

    1)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 톱니바퀴 → 인터넷 옵션 → 개인 정보 탭

    2) [팝업 차단 사용] 체크박스 해제 후 확인하거나, 체크박스 옆 설정버튼 클릭 후 리스트에 www.ssorry.com 을 추가합니다.

    3)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합니다.

    2. 구글 크롬

    1) 우측 상단 더보기(점 세 개) → 설정 → 하단에서 ‘고급’ 선택

    2) [개인정보]에서 콘텐츠 설정 → '팝업' 선택

    3) [차단]을 ‘허용됨’ 으로 바꾸거나, 하단의 [허용] 리스트에 www.ssorry.com을 추가합니다.

    4) 크롬 인터넷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합니다.



Q. [기타] 신용카드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-[주문/배송내역]- [주문상세내역] -[신용카드 영수증 출력]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

    또는, [마이페이지]- [세금계산서 신청]에서 해당 주문건 확인하시고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

Q. [기타] 문자를 받고 싶지 않은데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 [회원정보] 에서 휴대폰번호 옆의 "SMS 수신여부" 를 체크해제하고 하단 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    직접 처리가 어려우시면 쏘리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요청주시면 수신거부로 수정해드립니다.

   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, 휴면안내, 입금안내 및 배송안내와 같은 주문진행 안내와 같은 광고와 무관한 기본적인 내용은 SMS수신거부와 관계 없이 발송됩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쿠폰을 여러개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한 상품에 2개 이상 쿠폰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.

    다만, 쿠폰에 따라 한 주문에서 여러 상품에 중복 적용가능할 수도 있고, 중복 적용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.

    쿠폰에 따라 다르니, 쿠폰의 사용조건을 먼저 확인하시어 적절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단, 마일리지와는 동시에 사용가능합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이 뭐죠?      
  • A.
  • 쏘리에서는 고객님께 구매금액, 이벤트 참여 등에 대한 혜택으로 적립금(마일리지)를 제공합니다.

   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지만, 주문 시에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주문결제화면에서 [할인 및 적립] 부분에 [적립금(마일리지)] 입력란에 사용하고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"입력"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"전액사용"을 클릭하시면 해당 적립금액만큼 적용됩니다.

    보유하신 총 적립금액은 "입력" 버튼 옆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 사용에는 제한이 없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적립금(마일리지)는 주문결제 시에 사용이 가능하시며,구매금액에 제한 없이 10원 단위로 사용가능하십니다.

  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12개월이니 소멸되기 전에 사용바랍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나의 현재 총 마일리지 금액을 알고 싶어요.      
  • A.
  • 쏘리 사이트에 로그인 후 [마이 페이지] 첫화면에서 총 적립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[마이페이지] - [적립금 내역]에서는 적립/사용에 대한 내역이 확인됩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주문취소를 하게 되면 마일리지를 돌려받을 수 있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입금 전 주문무효, 결제 후 주문취소를 하시면 사용하셨던 마일리지는 반환됩니다.

    반품의 경우에는 반품상품이 수거되어 확인된 후 환불과정에서 마일리지도 함께 반환됩니다.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마일리지(포인트)로 구매해도 구매적립을 받을 수 있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주문 시에 적립금(마일리지)를 사용하셨어도 구매금액({상품할인가x수량}+{상동}+{상동})의 적립율만큼 적립해드립니다.

    택배비는 적립금 혜택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.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환불받을 금액을 적립금(마일리지)로 적립받을 수 있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네. 환불 받으실 금액은 회원님께서 원하시면 적립금(마일리지)로 대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에 요청주시면 됩니다.

    다만, 적립금(마일리지)로 대체 적립 후에 현금으로 재환불 처리는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.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적립금(마일리지)은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적립금(마일리지)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. 주문결제 시에 현금처럼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구매포인트는 언제, 얼마 적립되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쏘리 회원으로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에는 회원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1~4%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구매확정 시에 적립해드립니다.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주문취소, 반품후 사용했던 적립금은 재사용 가능한가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주문취소나 반품 과정 후에는 환불 시에 적립금도 재적립되므로 다음 주문에서 재사용 가능하십니다.

    주문취소, 반품 주문건에 적립금이 재적립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주문결제화면에서 [할인 및 적립] 부분에 [쿠폰할인]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가능한 쿠폰이 확인되며 적용가능 합니다.

    보유하신 쿠폰이 있더라도 해당 주문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이 없다면 쿠폰할인적용은 불가합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포인트나 쿠폰 사용시 유효기간이 있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포인트는 특정한 경우 제외하고 대부분은 12개월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. 유효기간은 [마이페이지] - [마일리지 내역] 메뉴에서 유효기간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사용시에 유의해주세요. [마이페이지] - [쿠폰내역] 메뉴에서 유효기간, 남은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결제 화면에서 쿠폰 적용시에도 유효기간 확인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쿠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Q. [적립금/쿠폰/이벤트] 주문취소, 반품후 사용했던 쿠폰 재사용 가능한가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주문취소나 반품 과정 후에는 환불 시에 쿠폰도 복원되므로 다음 주문에서 재사용 가능하십니다.

    단, 유효기간이 경과한 쿠폰은 복원되어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위의 사유가 아닌데 주문취소, 반품 주문건에 쿠폰이 복원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1522-3729) 또는 [1:1문의]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



Q. [상품관련]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   
  • A.
  • 궁금하신 상품의 상세화면 하단에 [상품문의] 부분에서 "문의글 쓰기"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    문의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상품을 찾기 어려우시면, [1:1문의]에 상품명과 문의내용을 함께 올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.
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